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이용자 서비스 헌장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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페이지 본문 내용

도서관의 약속
  • 우리의 정보서비스는 이용자의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며, 어떠한 경우에도 이용자의 입장을 가장 먼저 생각하겠습니다.
  • 우리는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서비스를 하는 전문인으로서 이용자의 정보 요구에 질 높은 정보 제공을 할 수 있는 소양을 기르겠습니다.
  • 우리는 밝은 미소와 친절한 목소리로 도서관을 찾는 이용자를 즐겁게 맞이하겠습니다.
  • 우리는 정당한 이용자의 의견에 귀를 기울이고, 언제나 도서관의 행정에 반영될 수 있도록 고민하고 실천하겠습니다.
  • 소수의 의견이더라도, 이용자가 납득할 때까지 최선을 다하겠습니다.
이용자의 약속
  • 이용자 여러분, 약속해주세요.
  • 하나, 우리 모두의 도서관 소중하고 깨끗하게 이용해주세요.
  • 둘, 자료실 내에서 음식물 섭취를 삼가 해 주세요.
  • 셋, 도서관내에서는 질서를 지켜주세요.
  • 넷, 다른 이용자에게 방해가 되지 않도록 조심해주세요.
  • 다섯, 휴대폰은 진동으로 바꿔주시고 통화는 자료실 밖에서 해주세요.
  • 여섯, 우리 모두와의 약속, 대출 자료의 반납일을 꼭 지켜주세요.
  • 일곱, 도서관 건물에서는 금연해주세요. 여덟, 소지품 관리에 주의해주세요.
정보서비스 실천지침
  • 도서관의 모든 자료는 인천 시민의 재산입니다. 한 권의 책이라도 이용자가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하겠습니다.
  • 도서관을 방문하는 이용자의 시간은 소중합니다. 시간을 낭비하지 않도록 최적의 정보서비스 환경을 만들겠습니다.
  • 지금, 도서관 직원의 도움을 필요로 하는 눈 앞의 이용자에게 최선을 다하겠습니다.
이용자 불만 처리 지침
  • 이용자의 1차 민원 발생시, 사실을 확인하여 조치하고, 잘못이 확인되었을 경우에는 해당 직원이 정중히 사과드려 추가 민원이 발생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.
  • 이용자의 민원을 즉시 조치하기 어려운 경우 처리기간을 명확히 제시하고, 이용자와의 약속을 지킬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. 민원의 내용이 도서관의 노력으로 처리 수용 되기 어려운 경우, 이용자에게 정중히 양해를 구하겠습니다.
이용자 참여
  • 전화: 032-745-6000 / FAX : 032-745-6090
  • 이용자불만접수 : ylib@imla.kr